톡스앤필 홍대점이 정식 오픈하며, 리프팅과 레이저 시술에서 통증 부담을 최소화하는 맞춤형 진료 시스템을 도입해 본격 운영 중이다.
기존에는 시술 강도를 약하게 조절해 통증을 줄였으나, 홍대점은 개인별 통증 민감도와 시술 부위에 맞춘 통증 완화 주사를 적용해 효과는 유지하면서도 불편함을 크게 완화한다.
상담 시 통증에 대한 우려, 이전 시술 경험, 건강 상태 등을 면밀히 파악한 뒤 마취 범위를 조절해 시술 중 통증과 불편을 최소화하는 데 중점을 둔다.
또한, 환자 개개인의 피부 상태와 목표에 따라 울쎄라피프라임, 써마지FLX, 온다리프팅, 슈링크유니버스 등
최신 레이저 리프팅 장비를 단독 또는 복합적으로 활용한 맞춤 설계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장예지 대표원장은 “피부과 시술에서는 결과뿐 아니라 시술 과정의 편안함과 안정감이 중요하다”며 “무리한 시술 설계를 포기하기보다,
마취 및 통증 완화 솔루션을 적절히 적용해 고객의 부담을 줄이는 진료 환경을 구축했다”고 말했다.
톡스앤필 홍대점은 홍대입구역 8번 출구에서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하며, 운영 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
주말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일요일과 공휴일에도 진료하며, 상담 및 예약 문의가 가능하다.
출처 : 이로운넷(
톡스앤필 홍대점 오픈, 개인별 통증 민감도 고려한 맞춤 시술 제공 < 경제/산업 < 기사본문 - 이로운넷)